연예 이슈

내남결 송하윤 학폭의혹?

오늘의 흐름 2024. 4. 2. 08:21
반응형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해 주목받은 배우 송하윤이 학창시절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송하윤은 누구?

 

송하윤

 

송하윤 과거 사진

배우 송하윤은 1986년 12월 2일 태어난 대한민국 경기도 출신의 배우이다. 본명은 김미선으로,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신도초등학교, 부명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압구정고 이전에 반포고등학교, 중원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한다. 2004년 잡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고, 2005년 'MBC 베스트극장 - 태릉 선수촌'으로 연기 데뷔를 했다. 2013년도에 JYP (제이와이피)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지만, 현재는 배우와 가수들을 모두 담당하는 '킹콩 by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있다. 이전까지는 김별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으나, 2012년 드라마 '유령'부터 '송하윤'이라는 지금의 예명을 사용하고 있다. 데뷔 전 얼짱 사진으로 나름대로 주목을 받았던 이력이 있다. 

'상두야 학교 가자', '뉴 논스톱', '화차', '유령', '내 딸 금사월', '쌈, 마이웨이', '오! 영심이', 등 수많은 출연작이 있으나, 최근에 방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전까지는 배우로서 존재감이 미비했었다. 최고 시청률 12%를 기록한 이 드라마를 통해 예능에도 출연하는 등 데뷔 이후 늦은 시기에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한 배우이다. 

 

송하윤 학교폭력 의혹, 진실은?

 

2024년 4월 1일 'JTBC 사건 반장'에서 보도된 여배우의 학교폭력 논란으로 송하윤의 학교폭력 의혹이 불거졌다. 해당 보도에서는 유명 드라마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끄는 여배우라고 송하윤의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여배우에 대한 설명과 해당 영상에서 사용된 사진이 모자이크 처리된 송하윤의 사진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은 단번에 그녀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또한, 사건 반장은 학교폭력 피해를 주장하는 제보자의 변조된 음성을 공개했는데, 제보자인 남성은 자신이 고등학교 2학년일 때, 송햐윤은 3학년 선배였으며, 송햐윤에게 놀이터에서 이유 모른 채 1시간 30분간 따귀를 맞았다고 주장했다. 제보자는 당시 송하윤의 남자 친구가 일진이었기 때문에 저항하지 못하고 맞을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제보자는 송하윤이 이후 다른 집단 폭행건에 연루되어 '학교 폭력 8호' 처분을 받았으며, 서울 강남구의 한 고등학교로 강제 전학을 당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제보자가 최근에서야 이러한 폭로를 하게 된 이유는, 고등학교 졸업 이후 미국으로 이민을 가 송하윤에 대해 잘 모르던 중 송하윤이 최근에 출연한 예능 영상을 우연히 보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제보자는 송하윤측에게 진실한 사과를 요구했으나, 송하윤이 베트남에 있어 연락이 어렵다는 말과 제보자에게 한국으로 와서 소속사 관계자와 함께 만나자는 제안을 받았고, 제보자가 이를 거절하자 미국에서 송하윤과 함께 만나 사건의 시시비비를 따져보자는 제안을 받았다고 한다. 진실된 사과를 바랐던 제보자는 결국 언론사에 제보하는 선택을 하게 된 것이다. 

사건 반장은 송하윤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에 해당 내용을 문의했으나, "배우가 학폭과 관련해 전혀 기억할 수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사건이 네티즌들의 큰 주목을 받기 시작하자, 송하윤의 소속사는 재차 공식 입장을 발표했는데, "사실 확인을 위해 제보자에게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보였고, 통화를 시도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송하윤에게 사실 확인을 한 결과, 제보자와 일면식이 없다는 대답을 들었으며, 주장 모두 거짓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덧붙여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달라고 부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