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슈

티아라 아름 자살시도 쉽게 알아보기

by 오늘의 흐름 2024. 3. 30.
반응형

티아라 출신 아름이 자살시도를 했다는 소식과 금전요구에 대한 의혹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된 사건을 쉽고 빠르게 알아보자.

 

 

티아라 아름은 누구?

 

티아라 아름 활동당시 사진

 

2012년 7월 한국의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로 합류 후 데뷔한 아름은 2013년 그룹을 탈퇴했고, 2019년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하지만 2022년 남편과 '결혼과 이혼 사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둘 사이의 불화를 세상에 공개했다. 슬하에 두 아들을 둔 아름은 결국 2023년 말에 이혼 소송을 진행함을 밝혔고, 현재는 새로운 남자 친구가 있는 상태라고 한다. 아름은 이혼 소송이 끝나면 현재의 남자 친구와 재혼할 의지를 밝혔다. 또한 아름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상처 가득한 얼굴 사진들을 올리며 전 남편의 폭행과 아동 학대를 폭로하기도 했다.

 

 

티아라 아름 자살시도?

 

2024년 3월 27일 전 티아라 출신 아름이 유서로 추정되는 글을 남긴 채 자살 시도 후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는 기사들이 올라왔다. 아름은 새벽에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라고 알려졌으며, 그녀의 남자 친구가 그의 SNS를 통해 그녀의 팬들과 관계자들에게 걱정과 격려의 연락에 감사함을 표했고, 다른 불편한 연락의 삼가를 부탁하며 그녀의 회복을 기도한다는 글을 올렸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의 건강을 염려했고, 그렇게 아름은 위험한 고비를 넘기고 의식을 회복해 기적이 일어났다는 소식을 전했다. 3월 29일 그녀의 SNS 채널을 통해 자신을 걱정하고 응원해 준 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했고, 자신을 둘러싼 의혹을 제기한 유튜버와 악플러들을 고소할 것임을 밝혔다. 

 

 

티아라 아름을 둘러싼 의혹?

 

지난 3월 27일 이진호 연예부 기자의 유튜브 채널의 영상에서 티아라 아름이 그녀의 SNS 팔로워들에게 금전을 요구했다는 의혹이 언급됐다. 그의 말에 따르면, 아름이 극단적 선택을 하기 전 남자 친구와 함께 팔로워들에게 돈을 빌린 뒤 이러한 사실이 밝혀지자 자신들은 해킹을 당한 것이라고 해명했다고 한다. 이뿐만 아니라 티아라 아름이 전남편을 대상으로 가정 폭력과 아동학대에 관한 법적인 신고를 하지 않고 SNS 채널을 통해서 폭로했다는 점을 의심스럽게 생각했다. 

이러한 의혹이 제기되자 아름의 남자 친구는 이진호 기자에게 아름에게 부탁을 받아 한두차례 팔로워들에게 돈을 빌린 적이 있지만, 본인이 직접 보내지 않은 DM 또한 존재한다며 해명했다. 또한 본인의 억울함을 전하며 해당 사건과 관련된 자료들을 수사 기관에 제출할 것이라 밝혔다. 아름 또한 의식을 회복한 후 스스로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달며 해명에 나섰다. 댓글에서 아름은 아이 학대 고소는 진행됐으며, 해당 기자를 허위 사실 유포죄로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아름은 자신의 SNS 채널에 이번 사건으로 인류애가 사라져 간다는 심정을 고백했으며, 훗날 토크쇼에 나가 이번 사건이 세상에서 가장 어이없는 일 베스트 1위라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말과 함께 해당 사건을 좌시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하지만 29일 이진호의 유튜브 채널 '연애 뒤통령 이진호'에 올라온 영상에서 팔로워에게 금전을 요구하는 아름의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해당 사건의 진실 공방에 더욱더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반응형